in ,

(전시) 정마리나 개인전 서면갤러리 이 달의 아티스트

[이달의 아티스트] IAMARINATEN (정마리나)

기간: 2022. 8. 1(월) ~ 11. 6 (일)
장소: 부산 서면 갤러리(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58 2층 서면미술관)
시간:
토(10/29) 11:00 – 22:00
일(10/30) 11:00 – 21:00
평일 13:00 – 19:00

<전시 서문>

정마리나 작가는 ‘마라(Mara)’라는 작품 속 인물을 통하여 일상 속 아름다움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작품 속 인물의 이름인 ‘마라(Mara)’는 그리스어로 ‘영원히 아름답다’는 의미이며 항상 아름다운 장소, 아름다운 마음, 아름다운 모습을 의미한다.

작가는 인물의 생각과 행동 등 작품 속에 다양한 의미를 담음으로써 항상 아름답게 살자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번 서면미술관의 전시에서 작가가 선보일 작품은 총 3가지 시리즈이다.

‘마이 뷰티풀 마라(My Beautiful Mara)’

‘마이 뷰티풀 마라(My Beautiful Mara)’는 정마리나 작가의 시그니처 작품 연작이다. 아홉 가지의 각기 다른 장소를 배경으로 한 마라의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식탁의 다채로운 음식들이 관람객의 시선을 이끈다.​

‘뉴로(Neuro)’

작가는 핸드드로잉과 디지털 일러스트 두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는 유니크한 neurographic art 기법으로 우리 뇌에 일어나는 많은 생각, 고민, 불안감 등의 다양한 감정을 라인을 통해 풀어내었다.

‘마라 인 부산(Mara in Busan)’

작가가 서면미술관에서 단독 공개하는 ‘마라 인 부산(Mara in Busan)’ 시리즈 작품이다.

작가는 부산을 ‘두 번째 마음의 집’이라고 부르며 부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부산의 다양한 랜드마크와 작가가 졸업한 모교 등 다양한 배경에서 작가의 부산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작품 속 다양한 마라와 화려한 OOTD 스타일링, 다양한 배경을 통해 일상에서 만나는 특별함을 찾아보길 바란다.

정마리나 IAMARINATEN

정마리나 작가님의 픽토리움 아티스트 페이지입니다.

What do you think?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oading…

0

(전시) 싸비노 개인전 – SABINUS PRIVATE EXHIBITION

월간 윤원보 vol.15 "나와 나와의 틈"(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