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들, 먹어보지 않을래?

시작

일본은 맛있는 음식들과 다양한 문화로 유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 도시들에는 이색적인 음식들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런 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먹어보지도 못했던 음식들로 매력이 넘치고, 먹어보고 싶어 지는 음식들로 가득합니다. 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들을 소개해 보고, 먹어보지 않을래? 함께 감상해 보아요!

 

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들, 먹어보지 않을래?
-코토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오사카 – 냉면과 간장게장

일본의 음식 중에서도 오사카의 음식은 꽤 다양하고 맛있어 먹어보지 않을래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오사카의 이색 음식 중에서 냉면과 간장게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냉면은 일본의 도시 들 중에서도 오사카만이 가지고 있는 음식으로, 소면과 같은 가래떡을 물고 만든 면요리이다. 냉면은 감자, 양파, 당근 등 다양한 야채를 넣어 만든 냉면 또는 밑반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냉면이 있다. 냉면을 먹으면 식후감이 깔끔하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느껴진다.

간장게장은 오사카의 인기 음식 중 하나로, 오사카 방언에서는 간토텐더라고 불린다. 간장게장은 손질된 생선 고기를 간장과 간장소스를 넣고 스파게티 모양으로 만들어 먹는 음식이다. 반찬으로 당근, 참기름, 양파, 소금 등의 재료를 넣어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다. 냉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 보인다.

오사카의 냉면과 간장게장은 맛있고 이색적인 음식들이다. 이런 이색적인 음식들을 먹어보지 않을래 고민하고 있다면 오사카에 오면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2. 이스라엘 – 매운 바파라토

매운 바파라토는 이스라엘 고유의 음식 중 하나로, 치킨의 가장 인기있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바파라토에는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갑니다. 우선 고소한 닭고기는 물론, 다채로운 양념과 매운 소스로 더합니다. 바파라토는 바게트나 치킨 너겟에 함께 먹을 수도 있고, 그릇 속에 담아 먹는 방식도 가능합니다. 참깨, 올리고당, 시금치 등 다양한 야채를 함께 넣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에 가게되면, 매운 바파라토는 반드시 먹어보아야 할 추천 메뉴이니 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 중 하나인 매운 바파라토를 먹어보는 것은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3. 카라카스 – 카라카스 스테이크

일본 도시에는 다양한 이색 음식들이 있습니다. 먹어보고 싶은 음식 중 하나는 카라카스 스테이크입니다. 이 스테이크는 닭가슴살과 다양한 야채로 만든 소스를 스테이크에 얹은 것입니다. 다른 스테이크들과 다르게 카라카스 스테이크는 소스가 매운 맛이 아닌 달콤한 맛이 납니다. 이 스테이크는 일본 다이닝 바에서 매운 맛 푸딩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추천이 됩니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서는 다른 매운 스테이크들과 비교해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카라카스 스테이크를 추천합니다. 일본 다이닝 바를 방문하는 기회가 있다면 카라카스 스테이크를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4. 코타키나발루 – 그랜드 메밀 스파게티

코타키나발루의 그랜드 메밀 스파게티는 일본 여행을 하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있는 음식입니다. 메밀의 건강한 영양값과 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그랜드 메밀 스파게티는 비빔밥과도 같이 먹어 보면 더욱 맛있습니다. 농심에서 출시한 코타키나발루 그랜드 메밀 스파게티는 바삭하고 부드럽게 먹기 쉽고, 메밀로 만든 스파게티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돋보입니다. 여름과 같이 더위를 모면하기 좋은 맛이라고도 하며, 일본의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 코타키나발루 그랜드 메밀 스파게티를 한 번 먹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후쿠오카 – 이타바나베

후쿠오카는 일본 도시 중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여러 종류의 이색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가 ‘이타바나베’입니다. 이타바나베는 후쿠오카에서 유래한 밥 볶음이라고도 불리는 음식입니다. 이 음식은 돼지 고기, 생선, 다진 닭고기, 샐러드, 김치 등이 곁들여져 만들어집니다. 후쿠오카의 이타바나베는 스테이크나 다른 일본 음식과 달리 소금이나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생선과 돼지 고기의 육즙으로만 맛을 내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이타바나베를 먹어보지 않을래요?

 

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들, 먹어보지 않을래?
2-코토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일본은 다양한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이 초밥과 돈까스라는 건 사실이지만, 일본의 다양한 시민들은 여러 가지 음식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본에서 먹어보지 않을 만한 이색 음식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가스트로 요리는 특유의 일본식 밥상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것으로는 고메라 이라는 고메 도시를 대표하는 메뉴로,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겨서 건조한 사과와 소금을 넣어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라아게는 일본의 중동음식으로, 크고 부드러운 샤브샤브 소고기와 시즈네, 버섯과 같은 채소를 함께 넣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돌솥비빔밥을 이색적으로 만든 것이 돌솥 치즈비빔밥입니다. 치즈를 밥에 뿌려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일본 도시의 이색 음식들을 먹어보지 않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