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맛집 10선!

시작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꼭 들려야 할 맛집 10선을 소개해드립니다! 각 지역마다 다양한 맛집들이 있기 때문에, 여행 전에 꼭 계획해보고 방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반드시 들려야 할 맛집 10선을 알려드립니다. 꼭 이 맛집들을 방문해보고 각 지역의 다양한 맛을 느끼면서 여행을 즐겨보세요!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맛집 10선!
-코토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일본 맛집 10선

일본 여행 중 반드시 가보고 싶은 맛집 10선! 고급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맛있는 먹거리가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1. 고메가카미 신주쿠에 위치한 돼지구이 맛집 건전. 가끔 인접한 지하상가에서 판매하는 돼지구이를 손질하여 싱싱한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샤베 신주쿠에 위치한 일본식 소고기 집 텐더. 담백한 소고기가 자연과 함께 맛을 내는 곳입니다.

3. 동경 시카고에 위치한 동경 식당 와사키. 일본 동경의 유명한 동경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4. 동경 아오마노에 위치한 일본식 가라앉키 맛집 다카라. 다카라 가라앉키를 즐기기 위해 여행하는 곳입니다.

5. 도쿄 다카마에 위치한 곰에게 사랑받는 일본식 스시 맛집 사사키. 일본풍의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사사키는 도쿄에서 유명합니다.

6.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일본식 가라앉키 맛집 스타가라. 신주쿠에서 도시락을 먹기에 적합한 맛집입니다.

7. 도쿄 아사노마에 위치한 일본식 회 맛집 에오카. 에오카는 일본의 유명한 회 맛집으로 일본의 회를 맛보기 좋은 곳입니다.

8. 도쿄 아사노마에 위치한 정통 일본식 스테이크 맛집 다이미쿠. 다이미쿠는 스테이크를 정통 일본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9. 오사카 신주쿠에 위치한 일본식 통닭 맛집 모모타카. 모모타카는 도쿄의 모모타카와 다른 일본식 통닭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0. 사고라 야마노에 위치한 일본식 가츠동 맛집 오리쿠라. 오리쿠라는 일본식 가츠동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사고라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후쿠오카 맛집 명소

일본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맛집은 후쿠오카입니다. 후쿠오카는 매우 유명한 맛집들이 있는 마을로 매우 강력한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후쿠오카에는 작고 아늑한 맛집들도 있고, 멋진 외관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맛집들도 많습니다. 특히 고기 요리는 유명한 토끼 삼겹살, 갈비탕, 갈비만두 등 일본의 전통 갈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갈비 요리를 한번 드셔보세요.

또한 생선 요리는 생선 조림, 생선 초밥, 생선 구이 등 일본의 전통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런 일본의 전통 맛집들로 후쿠오카를 즐겨보세요.

 

3. 오사카 맛집 명소

일본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많으니, 꼭 가봐야 할 맛집이 많다. 그 중에서도 오사카의 맛집 명소는 꼭 방문해보아야 한다. 오사카 맛집 명소의 대표 요리는 소바, 야끼소바, 규동, 오리타모리 등이 있다. 오사카 맛집 명소의 소바는 특히 유명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소바는 밥이 아니라 소고기가 담긴 소바 라면의 형태로 먹는다. 오사카에서 맛있게 즐기는 소바는 꼭 가봐야 할 맛집 중 하나다.

 

4. 일본 다이닝 추천

일본의 다이닝은 식사를 즐기면서 한 번에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일본 여행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일본 다이닝 식당을 추천합니다.

1. 카레루라 야마가와 (Karauru Yumagawa) : 일본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카레루라 야마가와는 오사카 다이닝의 대명사입니다. 카레 메뉴는 일본의 다양한 식료품을 소개하는 기회가 됩니다.

2. 쇼바 야마가와 (Shouba Yumagawa) : 쇼바 야마가와는 오사카 다이닝이 매력적인 메뉴를 제공합니다. 동그란 일본 요리인 쇼바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일본의 전통 맛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3. 오동가리 야마가와 (Odongari Yumagawa) : 오동가리 야마가와는 일본 회를 즐기기에 적합한 식당입니다.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은 일본 여행객들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4. 라라 야마가와 (Rara Yumagawa) : 라라 야마가와는 일본의 전통 요리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하기 때문에 일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5. 일본 먹방 즐기기

일본 여행을 계획할 때 맛집은 반드시 꼭 찾아가야할 곳입니다. 일본 먹방은 일본의 맛을 한 번에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먹방은 각각 다양한 음식을 상단에서 차곡차곡 쌓아오르는 과정과 기타 공연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먹방에는 각종 일본 반찬, 일반 음식, 생선, 스시, 음식과 일본 음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먹방은 일본 문화의 일부로, 일본인들이 함께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즐기는 분위기를 즐기기도 합니다.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반드시 일본 먹방을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맛집 10선!
2-코토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1. 가우라시 마라탕 – 마라탕이 대표적인 일본의 음식이라는 사실은 알고 계시겠지만, 가우라시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마라탕은 일본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이곳에서는 손질한 사골과 촉촉한 밥이 사랑스러운 가우라시 마라탕을 맛볼 수 있습니다.

2. 가시마야라 스시 – 일본 여행을 가면 반드시 드실 맛집으로 꼽을 만한 곳입니다. 스시를 전문으로 하는 이곳에서는 신선하고 다양한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가게 내부가 일본의 분위기를 느끼기에 완벽합니다.

3. 이치바라 라멘 – 이치바라 라멘은 일본 도쿄의 명물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도쿄의 라멘집은 각각 맛과 특색이 있으며, 이치바라 라멘은 가볍고 시원한 맛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도미부리로 만든 반찬과 고소한 라멘이 매력적인 메뉴입니다.

4. 요시카 버거 –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맛집으로 요시카 버거가 있습니다. 일본 빵과 소스로 만든 완벽한 맛과 부드러운 속재료가 일본 버거의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5. 오미자라 스테이크 – 일본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오미자라 스테이크는 완벽한 맛과 차분한 음식 소품들로 이루어진 실내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바베큐 스테이크와 소고기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소고기 스테이크는 한솥도리 속에 들어간 소고기를 소스로 감싸준 소고기 스테이크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일본여행 1순위 맛집입니다

일본여행 1순위 맛집입니다